본문 바로가기
장소(Place)

[을지로3가 맛집 #7] 고기 가득 진한 국물 일품 순대국 맛집 "명품 을지순대국"

by 봉부 2020. 11. 19.

안녕하세요 초이와킴입니다.

을지로에서 제일 순대국이 맛있는 곳! 을지순대국을 소개합니다.

명품 을지순대국

주소 : 서울 중구 충무로5길 3 1층

영업시간 : 10:00 ~ 22:00(일요일휴무)

전화 : 02-2268-7772

 

실내에 테이블이 생각보다 많이 있어요.

점심시간 11시 40분쯤 갔더니 대기ㅜ

대기할 땐 숫자가 적힌 숟가락을 주셔요

 

을지순대국 메뉴판입니다.

식사류는 순대육개장, 순대국밥 특/보통 사이즈가 있어요.

순대국도 주문할때 남자 여자 로 주문 받더라구요.

이거슨 기본찬!

깍두기와 배추김치 마늘, 고추를 줍니다.

전형적인 국밥집 반찬 ㅎㅎ

반찬은 리필해서 먹을 수 있답니다!

밥도 리필되는 것 같았어요.

국물은 리필 안된다네요ㅠㅠㅠ

그리고 다데기와 들깨가루, 새우젓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래 기다려서 나온 순대국!! 한 20분 기달렷네요ㅠㅠ흑

파와 부추가 가득 들어가 있어요

오래 기다린 만큼 더 맛있어 보이는 순대국!!

안에 고기가 엄청 가득 들었어요.

순대국밥이 아니라 돼지국밥 수준이에요 ㅎㅎ

전 개인적으로 돼지국밥을 더 좋아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전에 저녁에 술한잔 하러 온 적 있었는데

명품스페셜모둠 먹었을때 진짜 짱마싯었어요

해시태그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참여해보세요

 

사진은 못찍었지만 강남쪽에 분점을 낸데요.

나중에 강남에서 가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을지로에서 든든한 식사하기 좋은 맛집 을지순대 방문 추천드립니다!


재밋게 읽으셧다면 좋아요, 댓글, 구독 부탁드립니다.

 

을지로맛집/을지로점심/을지로술집/을지로2차/을지로소주/을지로순대국밥/을지로순대국/을지로돼지국밥/을지로수육/을지로머릿고기/을지로오소리감투/을지로수육전골/을지로술국/을지로육개장/을지로순대/을지로3가맛집/을지로3가점심/을지로3가술집/을지로3가2차/을지로3가소주/을지로3가순대국밥/을지로3가순대국/을지로3가돼지국밥/을지로3가수육/을지로3가머릿고기/을지로3가오소리감투/을지로3가수육전골/을지로3가술국/을지로3가육개장/충무로맛집/충무로점심/충무로술집/충무로2차/충무로소주/충무로순대국밥/충무로순대국/충무로돼지국밥/충무로수육/충무로머릿고기/충무로오소리감투/충무로수육전골/충무로술국/충무로육개장/충무로순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