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소(Place)

[을지로3가 맛집 #13] 존맛탱 "부자돈까스" 수제 치즈 돈까스

by 봉부 2020. 11. 30.

안녕하세요 초이와킴입니다.

오늘은 자주 가는 맛집인 부자돈까스를 소개합니다.

부자돈까스는 충무로-명동 사이에 1호점이 있다고 하던데

이곳은 2호점이래요ㅎㅎ

부자돈까스 매뉴판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돈까스가 있네요

오후 5시 이후로는 안주도 판매하고 있어요!

2차로 맥주먹으러 오기에 좋아보입니다.

주문을 하면 장국을 갖다주십니다.

기다리면서 홀짝홀짝 먹고 있으면 돈까스가 나와요!

 

우선 치즈 돈까스(₩10,000)입니다.

저희가 평소 먹던 치즈 돈까스랑 다르죠?

치즈볼처럼 동그란 튀김을 4등분 한 모양이에요

안에는 옥수수와 파프리카가 들어있어서

토마토소스는 없지만 피자맛이 나는 것 같습니다 ㅎㅎ

다음은 부자돈까스(₩7,000)입니다.

원래 오리지날이 젤 맛있는 법이라고 하죠?

가게 이름을 딴 메뉴인만큼 맛이있어요

돈까스 살도 두툼한데

뻑뻑하지않고 부드러워요.

반찬은 깍두기와 무절임?이 같이 나옵니다

그리고 테이블마다 소스통이 3개가 있으니

꼭 돈까스와 곁들여 먹을 준비를 해주세요

우선 샐러드에 드레싱을 뿌려줍니다.

맛은 들깨 드레싱같아요

그리고 돈까스 소스와 겨자를 뿌려줍니다.

먹을 준비 완료!

을지로3가 주변에 생활의달인에 나온

명인돈까스도 있긴하지만..

저는 부자돈까스가 개인적으로 더 입에 맞았어요

부자돈까스는 1호점만 사람이 많은게 아니라

2호점도 빨리 가지 않으면

줄 서서 먹어야하니 서둘러서 가보시기 바랍니다.

 

 

서울특별시 중구 저동2가 47-15

재밋게 읽으셨다면 좋아요, 댓글, 구독 부탁드립니다.

 

을지로3가점심/을지로점심/충무로점심/을지로3가맛집/을지로맛집/충무로맛집/을지로3가돈까스/을지로돈까스/충무로돈까스/을지로3가치즈돈까스/을지로치즈돈까스/충무로치즈돈까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