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벨루티 남자지갑 자구아 레더 카드홀더 지갑 파티나로 나만의 지갑 갖기 Berluti Jagua Leather Patina Revie

by 봉부 2022. 10. 26.

벨루티 남자지갑 자구아 레더 카드홀더 지갑 파티나로 나만의 지갑 갖기  Berluti Jagua Leather Patina Revie

 

벨루티 자구아 레더 카드홀더 지갑 파티나로 나만의 지갑 갖기  Berluti Jagua Leather Patina Review

작년 8월 수년간 써오던 오래된 몽블랑 지갑을 뒤로하고, 새로운 지갑을 선물 받았습니다. 

선물이었지만 제가 원하는 모델로 직접 골라서 구매했습니다. 

일반적인 남성 반지갑 형태는 조금 불편해서 주로 카드 지갑을 사용하는 편입니다. 

다행히 아이폰을 쓰는 덕분에(?) 삼성페이가 없어서 아직까지 지갑을 잘 활용하는 것 같습니다. 

 

 

 

 

 

제가 구매한 지갑은 벨루티 남자지갑 자구아 레더 카드 홀더 입니다. 

요새도 이 제품이 나오는지는 모르겠네요. 21년 구매 당시 70만원 초반대로 구매했던 것 같습니다.

기존의 지갑은 그레이 빛이 도는 블랙 색상 카드 홀더였어요. 

벨루티 남자지갑은 모든 개체가 문양이 다 다르기 때문에 인장이 온전히 찍혀져 있는 상품을 조금 더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저도 구매 당시에 몇개의 개체를 보고난 후 정 가운데에 인장이 찍혀있는 제품을 구매했어요. 

안쪽도 이렇게 벨루티 남자지갑 블랙 가죽으로 처리된 모습입니다. 

저는 처음 구매할 때 부터 파티나를 염두해 뒀기 때문에 블랙 색상으로 골랐어요. 

브라운 색상의 경우 파티나 가능한 색상의 범위가 한정적이라고 들은 것 같아요. 

광교 갤러리아 벨루티 매장에서 벨루티 남자지갑 구매를 한뒤 파티나 티켓을 받았어요. 

벨루티 파티나의 예술

이라고 써있네요. 

좀 더 오래 쓰고나서 파티나 쿠폰을 쓸 수 있으면 좋은데,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기한은 구매 후 1년 내 입니다. 

1년이 지나면 유료로 벨루티 남자지갑 파티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년이 되기 몇일 전, 광교 갤러리아 벨루티 매장을 찾았습니다. 

벨루티 매장은 뭔가 킹스맨(?) 같은 멋있음이 묻어있는 것 같아요. 

요렇게 제 벨루티 남자지갑을 올려두고, 파티나할 색상을 골라봅니다. 

요렇게 책자에 있는 색상들을 고를 수 있고, 원하는 색상을 고르면 비슷한 색상이 있다면 상품을 보여주시기도 합니다. 

저는 본판이 블랙이기에 선택할 수 있는 색상이 그래도 다양한 편 이었어요. 

하지만 저는 그린 성애자이기 때문에, 당연히 녹색을 골랐습니다.

주로 퍼플색상과 그린톤의 색상이 인기가 많다고 하셨고, 이미 파티나가 된 채로 판매하고 있는 상품을 예시로 보여주셨습니다. 

퍼플 색상도 아름다웠지만, 저는 그래도 녹색이 좋더라구요. 벨루티 남자지갑

제가 최종 선택한 색상은 Nero Caviar (네로우 캐비어) 라는 색상입니다. 

약간 카키빛이 감도는 색상이에요. 기존의 제 벨루티 남자지갑을 옆에두고 사진을 찍어봅니다. 

 

 

 

 

 

접수해주시는 동안 탄산수로 목을 축입니다. 

벨루티는 항상 이 탄산수를 주시더라구요. 요것도 꽤나 비쌀텐데..^^

접수를 마지고 접수증을 받았습니다! 

파티나 기간은 약 3개월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정말 어마어마한 시간이 걸리네요.. 

국내에서 하는지, 해외로 나가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마도 국내의 가죽 장인께서 해주시겠죠? 

 

드디어 3개월의 시간이 흘렀습니다.

짜잔! 

어떤가요?

녹색의 깊은 색감이 느껴지시나요? 사진은 일부러 초록색이 좀 더 부각되도록 찍었습니다. 

실제로 조명이 없는 곳에서는 거의 블랙으로 느껴질 정도에요. 

사진빨이 매우 잘 받는 색상인것 같습니다. 

파티나 서비스를 받으면 가죽이 약간 상할 수도 있다고 들었는데, 그렇게 상하진 않은 것 같습니다. 

애초에 무광이었던 가죽도 그대로 무광을 유지하고 있구요. 

 

기분 좋게 쇼핑백 받아 들고 집으로 갑니닷. 새지갑 산것 같네요. 

이상 벨루티 파티나 서비스 리뷰를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