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인테리어 #1] 요즘 유행하는 고급 욕실 인테리어 추천, 화장실 인테리어 디자인, 따듯한 느낌의 욕실, 호텔 욕실 느낌 사진 보기 (bathroom interior)

by 봉부 2020. 12. 2.

안녕하세요. 

 

초이와킴입니다. 

 

요새 제가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아요..ㅎㅎ

 

그래서 사진 찾아보는게 낙입니다. 

 

욕실 인테리어는 아무래도 약간 고급 스러운 스타일이 오래오래 안질리고 좋은 것 같습니다. 

 

 

베이지톤의 욕실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움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줄 수 있죠

 

요런 그레이톤의 느낌도 괜찮네요. 

 

샤워실 중간엔 조적으로 젠다이를 만들었구요

 

샤워부스는 프레임이 아주 얇은 스타일이네요

 

프레임에 녹이 슬지 않을지 걱정은 되네요 ㅎㅎ

 

검은 블랙 수전도 상당히 이쁘네요. 

 

그런데 블랙 수전은 아무래도 오래 쓰다보면 색깔이 까질겁니다.

그레이 타일에 포세린 타일에 블랙 변기 까지 

 

정말 시크함의 끝판왕 이네요 ㅎ

 

호텔이 따로 없어요. 

욕실은 사실 그렇게 조명이 밝을 필요가 없죠. 

 

적당히만 비춰주면 더욱 분위기를 잘 살려줄 수 있죠 ^^ 

약간의 마블 느낌이 가미되어있는 포세린 600각 타일이네요. 

 

인테리어 디자인을 할때는 많은 사진들을 보고 

 

직접 비교해보시는게 중요합니다. 

 

 

주거 공간 인테리어에서 가장 많이 차지하는 부분이 바로 

화장실 이거든요 ~ 

 

화장실이 아마 단위면적당 인테리어 비용이 가장 비쌀 겁니다. 

 

그래서 신중에 신중을 기울여야 하죠.. ㅎㅎ

 

이렇게 세탁기랑 같이 쓰고

 

건식 욕실로 사용도 할 수 있겠네요 ㅎㅎ

 

 

오 이 화장실은 거울 디자인을 반달 모양으로 하고 

 

라인 조명까지 썼군요. 

 

너무 멋집니다. 

 

화장실은 집안 전체 인테리어와 굳이 통일 하지 않아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정보 많이 알려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아요, 댓글, 구독 부탁드립니다. 

 

 

#초이와킴 #초이와킴블로그 #인테리어블로그 # 욕실인테리어 #화장실인테리어 #고급욕실 

댓글